본사소식

에스와이디랩 인테리어 진행절차

최고관리자 2 4885

3718479721_5i714BoI_c9be51459576142c480c8a3b619cc5d7343801c0.JPG 

 

 1. 견적 문의

 전화 및 메일로 견적을 문의합니다.

 TIP : 희망하시는 인테리어 샘플 사진이나 선호하시는 컬러와 디자인등에 관한 자료를 첨부해 주시면 원활한 상담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2. 1차 현장미팅

 견적문의시 상담내용을 토데로 실제 시공 or 공사하려는 현장을 방문하여 실측을 하고 현장의 주변환경 및 기타 구조 특이사항 여부를 확인합니다.

 TIP : 시공 or 공사하려는 정확한 면적 및 층수, 기타 특이사항에 대하여 자세히 설명을 해주시면 작업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습니다.

 

 3. 디자인 시안 제작 및 견적확인(1차)

 현장미팅과 고객님의 의사를 적극반영하여 기본 도면 설계 및 컬러링작업을 통해 작업될 현장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IP : 작업시 고객님과 지속적인 정보교환을 틍해 실제 디자인시안에 적용하기에 디자인시안제작중에도 변경할 포인트가 있으시면 언젠드 말씁해 주세요.

 

 4. 디자인 시안 제작 및 젼적확인(2차)

 기본 도면 설계 및 컬러링 작업물에 대해 고객과 협의후 3D샘플작업(필요시)을 하여 실제 견적에 필요한 데이터를 확보후 견적서를 작성합니다.

 TIP : 3D샘플은 작업시일이 오래걸리는 작업으로써 충분한 공사기간을 염두해고 두고 계신 고객이시라면 적극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5. 2차 현장미팅

 디자인시안과 최종견적을 기반으로 현장 방문후 마지막 변경할 사항등을 체크후 공시작을 위 준비작업을 합니다.

 TIP : 원활한 시공 or 공사진행을 위한 마지막 현장 미팅으로써 모든 변동사항을 꼼꼼히 체그하셔서 본사 디자이너에게 알려주시면 됩니다.

 

 6. 공사시작

-공사시작-

 

*공사 or 시공 상세 일정안내*

1) 기본 철거 또는 1차 폐기물 처리.

2) 목공자재 입고 후 목공시작.

3) 목공 작업시 기타 작업(전기작업, 닥트작업 등 동시작업 진행.)

4) 목공 작업 및 기타 전기작업, 닥트작업 1차 마무리.

5) 페인트 작업 or 필름작업 실시

6) 타일 작업

7) 기타 보수작업실시

8) 마감재 시공(내부 유리 및 실사 등 미흡된 구역 마감처리 진행)

9) 모든 공정완료후 2차 폐기물 처리 및 현장 정리정돈.

10) 인테리어 소품 및 기타 간판&실사(내외부)등 진행.

11) 전체적인 인테리어 마감 확인.

 

 TIP : 위 공사 or 시공 일정은 현장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7. 공사완료

 인테리어 공사 or 시공을 완료 후 전체적으로 미흡된 부분을 다시 체크합니다.

 TIP : 공사완료 후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공사견적이 추가 되실수 있습니다.

 

 8. 사후 A/S 및 유지보수

 모든 인테리어 및 기타 시공 or 공사가 끝난 후 사용상의 문제가 있으시 고객님과 상의후 보수작업을 진행해 드립니다.

 TIP : 사후 A/S 및 유지보수는 별도 계약서부분의 명시된 내용에 따라 진행합니다.




프린트
2 Comments     0.0 / 0